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REVIEW

연마서비스의 후기

J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안녕하세요. 상품을 구매하여 사용중인 구매자 입니다. 연마 및 수리를 위해 처리하는 과정에서도 미회신과 진행사항 문의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한차례 문제를 제기한적이 있었습니다. 현재 상품은 잘 받은 상태이며 칼도 잘 수리가 되었지만, 구매당시 제가 받았던 칼 박스와 칼박스를 감고있던 비닐 완충재??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새상품 포장시 두툼한 비닐 완충재라고 하면 아실 것 같습니다. 포장을 위해 향후 연마서비스에 사용하려고 같이 보내드렸는데 왜 이번엔 일반 뽁뽁이??로 보내시는건가요?? 확인 바랍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0866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의 후기 NEW 김**** 2024-04-23 10:12:07 0
20809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의 후기 허**** 2024-04-14 15:51:39 4
20722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의 후기 김**** 2024-04-01 11:52:51 11
20682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의 후기 김**** 2024-03-25 13:33:14 16
20609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 시그니처 나이프 연마 서비스의 후기 파일첨부 박**** 2024-03-18 10:26:52 15